2024년 9월 25일 수요일

710. 새사삼(賽四三) 1 (삼풍 상권 276, 277쪽) 상제지자 두우천성(上帝之子 斗牛天星) ~ 피란지방 다인왕래 지변(避亂之邦 多人往來 之邊).

710. 새사삼(賽四三) 1 (삼풍 상권 276, 277쪽) 상제지자 두우천성(上帝之子 斗牛天星) ~ 피란지방 다인왕래 지변(避亂之邦 多人往來 之邊). 원문 ; 天 ; 상제지자 두우천성(上帝之子 斗牛天星) 포은지후 정정도령(葡隱之後 鄭正道令) 북방출인 도어남해(北方出人 渡於南海) 안정지처 길성조림(安定之處 吉星照臨) 地 ; 남조지- 자하선중(南朝之- 紫霞仙中) 궁궁십승 도원지- (弓弓十勝 桃源池- ) 이인횡삼 다회선중(二人橫三 多會仙中) 피란지방 다인왕래 지변(避亂之邦 多人往來 之邊) 해석 ; 1 天 ; 상제갈씨 두점열어 이사람이 두날열점 포도숨은 뒤로가면 새점한팔 고을정도 모날물인 모지점수 사람모두 남을건너 편안한곳 정해갈- 길신인품 비추일날 地 ; 남조선갈 노을사이 사람산을 가운데로 두활십승 팔열원조 두새뚫을 두물이라 이사람팔 누를열세 사람산중 모을두달 피란갈때 손고을로 많은사람 오고갈까 해석 ; 2 天 ; 상제에게 갈 씨는 두 점을 열어야 가게 되는데, (여기서 자(子)자는 아들자, 씨자로 해석한다. 아들 자(子)로 해석하면 하느님에게 다가가는 방법이 이사람 뿐이고, 일반 대중들이 하느님에게 다가가는 방법은 한림도를 통하여 가기 때문에 씨 자(子)자로 해석해야 한다. (후천 인도문에서는 씨 자(子)자가 나와서 일반대중들도 도를 통한다면 누구나 다 하느님의 씨가 된다는 말이다.) 이사람이 두 점을 열게 될날이면 포도 숨은 뒤로 가게 된다. 포도 숨은 뒤의 위치는 감은 눈의 모양이 되어야 포도가 숨겨지고, 뒤라며는 위가 된다. 즉 감은 눈의 위에다가 새점을 한 팔이 正道이다. "모날물에 모지점수"란 사람 몸의 일부 모양이 논에 심은 모가 나는 모양에 비유하였으며 모가 나는 장소에다 손으로 점을 찍는 것이다. "남을건너"는 남사고 비결을 해설하여 확인한 후 모든 사람들에게 모지로써 이사람이 점수를 해야 남을 건넌다는 말이된다. 地 ; 남조선에서 붉은 노을 사이에다 밭갈이 하는 곳은 사람산의 가운데(삼풍 표지 얼굴 참조) 장소이다. 두 활 십승지는 태고적 원래 조상님이 팔을 열은 장소이며 두 새 손이 두 물인 두 눈을 뚫어서 열은 장소이다. 여기서 뚫는다는 말은 실지로 뚫는 것이 아니고 점수한 손기운이 눈동자로 내려간다는 말이다. 어느 종교에서 신도의 눈을 뚫어서 실명하게 했다는 보도가 있었으니 삼가 하기 바란다. 이제는 점수하는 방법을 보고 이해해도 道를 전수 받는다 고 했으니 한림도 동영상이나 삼풍 양백 도서의 표지를 이해하면 된다. 이사람의 팔로써 살짝 누르는 것이 열쇠이며 그리고 나서 사람산의 중앙으로 두 눈을 모아야 된다.(한림도 동영상이나 삼풍 중권 표지와 양백 상중하권 표지 참조). "열세"는 열쇠이다. * 토(土)달 틈(하,틈 하자, 네이버에 한문자가 없음)을 주는 말로 주사위 새(塞)를썼으며, 눈(目)에다가 팔(八)할 틈(하, 틈하자, 네이버에 한문자가 없음)을 주는 것이 굿 또는 내기할 새(賽)라는 뜻이다. 2024년 9월 25일 19시 17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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