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0일 화요일
704. 생초지락(生初之樂) 30 (삼풍 상권 258, 259쪽) 하도낙서 역명리(河圖洛書易明理) ~ 장매멸- 이신기법(葬埋滅- 夷神奇法).
704. 생초지락(生初之樂) 30 (삼풍 상권 258, 259쪽) 하도낙서 역명리(河圖洛書易明理) ~ 장매멸- 이신기법(葬埋滅- 夷神奇法).
원문 ;
天 ;
하도낙서 역명리(河圖洛書易明理)
태초지세 우성인(太初之世 牛性人)
우성우성 두우(牛性牛性 斗牛 上帝子)
건성우혜 우성(乾性 牛兮 牛性)
地 ;
건봉곤이 위마우(乾逢坤而 爲馬牛)
곤봉건이 위우마(坤逢乾而 爲牛馬)
우성재야 구마세(牛聲在野 九馬世)
덕후도우 마성- (德厚道牛 馬聲- )
人 ;
하자능지 출차인(何者能知 出此人)
차인시비 시진인(此人是非 是眞人)
선약벌병 멸장매(仙藥伐病 滅葬埋)
장매멸- 이신기법(葬埋滅- 夷神奇法)
해석 ; 1
天 ;
하도낙서 주역의- 이치에서 밝혔드시
태초인간 세상에서 사람덩품 열은사람
성품날맘 두점풀어 말열사람 상제아들
하늘성품 팔열사람 날마음을 열사람이
地 ;
하늘이땅 만나며는 사람이열 말하게되
땅이하늘 만나며는 말로사람 열게되지
들에있는 엄마소리 인간말로 별새라고
척열내맘 씨날언덕 길열사람 말소리라
人 ;
어떤자가 능히알아 이사람이 나아갈걸
아니라는 이사람을 진인으로 보니라-
선약으로 병고쳐서 매상을- 없이하고
매장을- 없이하는 동이의- 신기한법
해석 ; 2
天 ;
마음 심(㣺)자로 두 점을 풀어서 말을 열은 사람은 상제의 아들이요,
地 ;
천지비쾌는 하늘 한점을 먼저하고 땅 두 점은 뒤에 하는 법이며,
지천태쾌는 땅 두 점을 먼저하고 하늘 한 점은 뒤에 하는 범이다.
지금까지 동서양의 많은 종교가 천지비쾌 모양으로 전하였지만
이사람이 전하는 법은 지천태쾌의 모양이니 이세상에는 아직 없다.
지천태쾌에서 땅 두 점을 먼저하는 것은 이사람 한림이 하는것이고,
또는 삼풍 양백 도서나 본난의 동영상을 보고 이해하면 된다.
그러나 하늘 한 점은 뒤에 되는데 본인의 수련으로써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삼칠일 즉 21일 전후로 하늘 한점을
본인의 신체조직이 저절로 찍게 되며 그 증거로 비물질체의 씨알이
나타나게 된다. 이것이 성인 자연지도이다.
선천법은 절대로 안된다. 그냥 하늘이 아니다. 하늘은 자연히
내려오도록 열심히 수련을 하며 기다려야 한다. 양백 참조.
人 ;
이사람 한림 금홍수가 이렇게 나아가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고
했다. 세상사람들이 아니라고 하는 바로 이사람이 진인이다.
사람산(仙)의약 선약으로 병을 고치니 매장이 없어진데
죽지않으니 매장할 필요가 없는거지 동이의 신기한 법이라고.
2024년 9월 11일 12시 39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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