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2일 금요일

562. 가사총론(歌辭總論) (3). 삼풍 하권 22, 23쪽 참조. "현토계묘 말운으로(玄土癸卯 末運으로) 궁궁지생 전했다네(弓弓之生 傳했다네) ~ 천파궁궁 도하처가(天坡弓弓 道下處가)십승복지 아니든가(十勝福地 아니든가)"


한림도











562.  가사총론(歌辭總論) (3). 삼풍 하권 22, 23쪽 참조. "현토계묘 말운으로(玄土癸卯 末運으로) 궁궁지생 전했다네(弓弓之生 傳했다네) ~ 천파궁궁 도하처가(天坡弓弓 道下處가)십승복지 아니든가(十勝福地 아니든가)"





   현토계묘 말운으로(玄土癸卯 末運으로)
   궁궁지생 전했다네(弓弓之生 傳했다네)
   송송가가 이후에는(松松家家 以後에는)
   궁궁을을 전전으로(弓弓乙乙 田田으로)


해석; (1)
   현토인     계묘년은 말운으로
   궁궁두활 살아가라 전했다네
   궁궁을을 두활두새 말열으로 말열으로


해석; (2)
   현토인 1963년 계묘년은 군사 혁명으로 3공화국이 들어서는
   말운으로 "두 활"과 "두 새"로 말을 열어서 살아 가라고
   하였으며,
   (초운)인 "흑룡 임진 1592년" 임진왜란에는
   솔솔로써 살으라고 마쳤으며,
   (중운)인 "적서 병자 1636년" 병자호란에는
   집집에서 살으라고 마쳐있네
   (말운)인 "현토 계묘 1963년" 군사 혁명의 제 3공화국부터는
   "궁궁을을 전전" 즉,
   "두 활과 두 새로 말을 열어서 살아가라"고 하였다.
   1636년 병자호란이 있고나서 무려 6번째에 해당하는 계묘년
   을 쓰는 이유는 무엇일까? 하면, 이씨조선이 1910년에 일본에
   패망하고, 1924 갑자년에 동국회생이 시작되고, 1927년부터
   5묘1결 단동불출의 윷밭인 척사전도(擲柶田圖)가 시작된다.
   1924 갑자년 동국회생 운에 1945해방 1950 육이오사변으로 한반도
   분단되고 1963 계묘년의 말운이 들어오면서 해방을 기점으로
   후 36년에 도착한 신유 1981년 선경세계, 1982년 명부세계
   출현을 지나 대원갑자 1984년을 지나 1927년에 12년에 한동씩
   던져 5번째 60 한갑자 만인 1987 정묘년에 닷동사리로 베이고
   포고했다.
   단군 원년 개천개국이래 72갑자 4320년 만인 1988년 4321년
   무진년에 출세.
   경오 1990년에 윷밭도의 중앙에 도착하고 1994년애 삼풍 양백
   전6권 저작출판하고 미륵금성생불로 출현한다.
   1927년에 시작한 닷동사리 윷말이 67년이 걸려서 윷밭을 나고
   승리하여 완성한다.
   이렇게 승리해서 이긴 윷밭도의 십자가 십승이 된다.
   윷은 사람이 놀아서 이긴것이다 고로 "인십승"인 것이다.
   마고성을 나와서 만천년의 세월이 지나 이루어지 쾌거다.
   수도인들아 깨달아 알았다면 5만년 낙원의 세상을 위해서
   만세 5창을 하자.


   하전낙전 천지양백(河田落田 天地兩白)
   궁도을서 양백인을(弓圖乙書 兩白人을)
   삼비중출 십승지리(三秘中出 十勝之理)
   역리팔괘 추산하면(易理八卦 推算하면)


해석; (1)
   하도열말 낙서열말 하늘땅에 두점한말
   궁그림과 을글에도 두점한말 사람인을
   세비밀중 나오는게 십승의      이치이라
   역의이치 팔괘를     추측하여  계산하면


해석; (2)
   "두 말"에다 "두 넘"을 하고 두 점을 한 말이 사람에게 도장
   찍은 해인이며, 십승이다.


   쌍궁사을 은비중에(雙弓四乙 隱秘中에)
   피란처     발견하야(避亂處     發見하야)
   천파궁궁 도하처가(天坡弓弓 道下處가)
   십승복지 아니든가(十勝福地 아니든가)


해석; (1)
   쌍궁과     사을의     숨은비밀 가운데서
   피란처를 발견하여
   이사람의 두활고개 한점도란 곳이든가
   십승이며 복된땅이 아니든가


해석; (2)
   사람의 "두 활"고개 한 점이 道라고 하였으며 피란처
   십승이다.(삼풍표지 참조)




          2020년     05월     23일      14시     49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桓林道 彌勒金姓生佛敎 合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