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99. 7백년전 중국 유백온의 온역(우한폐렴)관련 급보. 섬서 태백산 비기. 보는 즉시 알리라.
1. 발생 장소; 무한(武漢).
숨겨놓은 지명을 찾으라고 했으니까?
본문 459쪽 ㅡ 23을 보면,
乳兒好似朱洪武 四川更此漢中苦
유아호사주홍무 사천갱차한중고
해석; 어리석은 백성들이 넓게 붉은 권세가를 좋아하니
"사천(四川)"도 "무한(武漢)"만큼이나 어려우리라.
~更此漢中~ ; 漢자를 이문장 중앙으로
이르게 해봐 그러면 武漢이 되.
2. 발생 시기; 2019년 양력 10월과 11월에
일찍 찾아온 겨울날씨.
발생시기; (1)
음력 9월과 10월 겨울이 드는 해에 발생한다.
본문 458쪽 ㅡ 6)을 보면,
若問瘟疫何時現, 但看九冬十月期,
약문온역하시현, 단간구동십월기
해석; 온역이 일어날 때가 언재인가 한다면,
단지 9월 10월에
겨울이 드는 해라고 기약할 수 있다고 보내.
발생시기; (2)
본문 459쪽 ㅡ 16)을 보면,
五愁人民不安然 六愁九冬十月間
오수인민불안연 육수구동십월간
해석; 다섯번째 근심은 백성들과 자연계가 모두 불안하며,
여섯번째 근심은 구시월에 겨울(冬)이 들어온다네.
3. 발생~종식까지 년도; 2019년 발생 ~ 2020년 종식.
본문 459쪽 ㅡ 18)을 보면,
九愁尸骨無人檢 十愁難過猪鼠年
구수시골무인검 십수난과저서년
해석; 아홉번째 근심은 죽은 사람의 뼈(尸骨)을
검사할 사람이 없고,
열번째 근심은 해(亥)년과 자(子)년을 넘기기
어렵다 하더라.
"무한폐렴(코로나19)의 발발과 종식 시기가
기해(己亥) 2019년~경자(庚子) 2020년은
넘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4. 종식시기; 2020년 음력 七月十三日(양력8월31일)
본문 459쪽 ㅡ 20)을 보면,
就是"鋼打鐵羅漢" 難過"七月十三日"
취시"강타철나한" 난과"칠월십삼일"
해석; 바로 쇠를 두드려서 만든 "강철나한"이라도,
칠월달의 십삼일을 넘기지 못하리라.
"강타철나한(鋼打鐵羅漢)"; "무한폐렴(코로나 19)"에 비유한 말.
"무한폐렴(코로나 19)"는 음력7월 13일(양력 8월 31일) 넘기지
못하고 끝난다는 말이다.
취시(就是); 바로~ 이라도.
5. 우한폐렴 바이러스의 정체가
신축 2021년에 드러나며,
임인 2022년에 평정될 것이다.
본문 459쪽 ㅡ 25)
犀牛現出尾 平地過猛虎
서우현출미 평지과맹호
해석; 코뿔소인 축(丑)년에 꼬리가 드러나서,
맹호인 인(寅)년에는 평탄하게 지나가리라.
축년은 신축(辛丑) 2021년이다.
인년은 임인(壬寅) 2022년이다.
"꼬리가 드러나다"란,
"바이러스"의 실체가 드러나다 아다.
6. 예방기간; 2024년~2025년까지.
본문 459쪽 ㅡ 22)을 보면,
謹放人人艱難過 天飜龍蛇年
근방인인간난과 천번용사년
해석; 간난이 지날 때까지 예방하기를
하늘이 뒤집어지는 갑진(甲辰) 을사(乙巳)년까지 하라.
신종이던 변종이던 예방하기를 갑진 을사 2024년 2025년까지
예방을 해야 한다고 했다.
7. 마스크 대란;
본문 459쪽 ㅡ 17)을 보면,
七愁有飯無人吃 八愁有衣無人穿
칠수유반무인흘 팔수유의무인천
해석; 일곱번째 근심은 밥은 있어도 먹을 사람이 없으니,
여덟번째 근심은 사람의 뚫린 "구멍에 입을 옷(마스크)"을
얻기가 어렵다 하더라. ~衣~人穿: 구멍에 입을 옷 "마스크"
8. 우환폐렴의 대제난은 전 세계로 확산.
본문 458쪽 ㅡ 15)를 보면,
三愁湖廣遭大亂, 四愁各省起浪烟,
삼수호광조대란, 사수각성기랑연,
해석; 세번째 근심은 대환란이 강호에 넓게 퍼질거며,
네번째는 근심은 각성마다 어수선한 연기가 피어올라,
9. 우환폐렴은 급성 전염병이라 시체와 뼈를
검시할 검시관이 없을 것이다.
본문 459쪽 ㅡ 18)의 첫번째 문장.
九愁尸骨無人檢
구수시골무인검
해석; 아홉번째 근심은 죽은 사람의 뼈(尸骨)을
검사할 사람이 없고,
10. 세계적 대 기근으로 동서양을 막론하고
기아사가 일어날 것을 예언 하였다.
본문; 458쪽 ㅡ 14)를 보면,
一愁天下紛紛亂, 二愁東西餓死人
일수천하분분난, 이수동서아사인
해석; 첫번째 근심은 천하가 어지럽고 어지러우며,
두번째 근심은 동서 사방에 굶어죽은이가 널렸으며,
11. 국민들의 원성이 높아질 것에 대비하라.
본문 459쪽 ㅡ 24)를 보면,
大獅吼如雷 勝過早白虎
대사후여뢰 승과조백호
해석; 사자의 큰울음소리(큰 원성에 비유)이 우뢰같아,
백호가 이르렀는데도 백호를 능가 하도다.
백호란 세계와 각국의 지도자에 비유한 말.
승과(勝過); ~을 능가하다. 후(吼); 울 후. 조(早); 이를 조.
12. 지구의 대 변화 예언. 자연재해에 대비하라.
(1); 본문 458쪽 ㅡ 2)를 보면,
하늘도 뒤집어지고 땅도 뒤집어지는
자연재해에 대비하라.
天也翻 地也翻, 逍遙在 樂無邊,
천야번 지야번, 소요재 락무변,
해석; 하늘과 땅이 엎치락 뒤치락 뒤집어져도,
속박도 굴레도 없이
소요자재하니 가없는 즐거움이로다.
(2); 본문 459쪽 ㅡ 6)의 두번째 문장을 보면
天飜龍蛇年
천번용사년, 하늘이 뒤집어지는 갑진 을사년까지 하라.
13. 유백온은 이비기를 보는 후세인들이 보는 즉시
급보로 전 세계애 전하라고하였다.
(1); 본문 458쪽 ㅡ 8)을 보면,
有人行大善, 即速抄寫四方傳,
유인행대선, 즉속초사사방전,
해석; 선한일을 많이 행한 사람이라면,
재빨리 필사해서 사방에 전하라.
(2); 본문 458쪽 ㅡ 9)를 보면,
富者損資刊版, 貧者抄寫天下傳
부자손자간판, 빈자초사천하전,
해석; 부자는 자신의 돈으로 간행출판하고,
빈자는 필사(복사)하여 천하에 전하라.
(3); 본문 458쪽 ㅡ 10)을 보면,
寫一張免一難, 抄十張能保全
사일장면일난, 초십장능보전
해석; 한장 베끼면 환란 한번을 면하고,
열장 베껴쓰면 환란에서 능히 보전하리라.
(4); 본문 458쪽 ㅡ 11)을 보면,
倘若看見不傳送, 一家大小受罪愆,
양약간견부전송, 일가대소수죄건,
해석; 만약 제대로 보고 알아보면서도 전송하지 않는다면,
일가족(한가족)이 크고작은 죄와 허물을 입으리라.
14. 변종 또는 특종 바이러스에 대비할 방법.
459쪽 ㅡ 21)을 보면,
任汝"金剛鐵羅漢" 除非善事能保全
임여"금강철나한" 제비선사능보전
해석; 금강철나한을 "너(汝)"한테 맡기니
비(非)를 덜어서라도 선한일을 능히 보전토록 하라.
"금강철나한(金剛鐵羅漢)"; "변종이나 특종 바이러스"로 추정한다.
변종 또는 특종바이러스가 발생하지 않기를 기도하자.
"너(汝)"란 누구인가 하면 "비(非)"를 덜 수 있는 사람이다.
"비(非)"; 道를 알면 해석된다.
네이버나, 구글의 "한림도", "삼풍,양백"道서 참조.
약도 없고, 방법도 없다면, 한림도를 닦아라.
한림도 전수법과 수련법은,
본문 478쪽, 479쪽을 참조하기 바란다.
2020년 03월 23일 17시 56분
한림도 미륵 金성생불교 합동.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