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18일 화요일
824. 인류의 구원은 두 눈동자의 통합으로부터 온다.
824. 인류의 구원은 두 눈동자의 통합으로부터 온다.
두 눈동자의 통합이 왜 인류의 구원이 되는가?
눈동자의 눈꺼풀 위에 점수 받는 한림도(桓林道)의 구도(求道)가 선행되어야
도(道)를 닦는 수도(修道)가 후행(後行)된다.
이사람 필자 한림(桓林)이 인류구원을 위해 도(道)를 창제(創製)한 것이 한림도(桓林道)다.
오늘날 한림도(桓林道)를 창제 하게된 배경에는 3계(선경계,명부계,이승계)의 합의에 의해서다.
1981년 1월 1일 선경계, 1982년 8월 8일 명부계, 양대 세계를 거친 이승계의 이사람 한림이다.
1983년 견성(見性) 수련을 한 것이 1984년 "일월합기덕"으로 성도(成道) 판정을 받았다.
1985년 들어서서는 허공으로 두 손이 수화(手話)하는 것 처럼 저절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1986년부터 가족들에게 도(道)를 전수하는 임상을 시작했다.
1987년 임상이 완료되고
1988년 입춘일부터 한림도(桓林道)를 대중들에게 직접 손으로 전수하게 되었다.
도(道)를 전수한 다음 곧 바로 수도(修道)로 들어간다. 10분간 수도법을 익힌다.
이때 수도하는 방법이 두 눈동자의 통합이다. 장장 8년의 세월이 걸린 셈이다.
내가 왜 인류를 구해야 하는가?
나는 인류가 자신들이 자신들을 구하는 방법만 알려줄 뿐이야.(돈안받고 그냥 알려줘.)
말은 방법만 알려줄 뿐이지만 이게 더 힘들어. 이렇게 쉬운말을 알아듣지를 못하니 환장하지.
나이는 많아가지고 하직할 날이 얼마남지 않았는데도 3년 공부를 무려 3차례나 하니 90이
다되었더라고 마지막에 않되는 원인을 알았지 뭐냐면 "자기것을 품고 있으니 한림도가
들어갈 자리가 없었던거야" 결국은 자기것을 포기할 수 없다고 하면서 그냥 갔어.
"비우라고 하는 말이 있지" 그게 명언이야. 비우지않고는 절대로 들어가지를 않아.
인류구원이 쉽다고 웃기고들 있네. 한번 해보라고 정말 미치고 폴짝뛰어.
인간상대로 정신세계를 전한다는 것이 정말로 어려워. 돈이 생기나 밥이 생기나 암.
그래도 이리저리 버텨온 세월 6도3약의 9궁도가 5개를 마감하는 5도3약을 얼마 앞두고 있다.
이 도(道)를 시작할 때는 몇년만 하면 끝나겠지 그렇게 편하게 생각했지 뭐야.
36살 청춘에 선계의 하느님 할아버지 만나가지고 인생이 이렇게 완전히 꼬여버린겨.
그래도 후회는 하지않아 운명으로 알고 받아들이고 살아가고 있지.
진인(眞人) 못해서 안달하고 구세주(救世主) 못해서 안달하고 그러지들 말어.
가짜는 몰라도 진짜가 되어보면 정말로 힘들어 사는 것이 엄청나게 힘들어.
한림도 동영상을 보고 따라들 해 보아.
한림도 동영상 이게 인류구원이야 누가 구원해? 자기가 자기자신을 구하는 거야.
엉뚱한데 가서 속으면 그냥 인생이 종치는 거야.
2025년 11월 18일 17시 41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2025년 11월 17일 월요일
823. 두 눈동자가 통합한 나라 한국조선(桓国朝鮮)이 한반도 통합과 인류통합.
823. 두 눈동자가 통합한 나라 한국조선(桓国朝鮮)이 한반도 통합과 인류통합.
인류의 구원은 두 눈동자의 통합으로부터 온다.
두 눈동자가 통합한 한국조선(桓国朝鮮)은 한반도 남북을 통합하고 인류를 통합한다.
모든 나라의 국경선은 그냥 그어놓은 선이며, 모든 인류는 자유롭게 왕래한다.
나라(国)라는 개념이 땅 바다 하늘에 있지않고 사람의 눈동자에 있기에
누가 누구를 지키고 방어하고 공역할 하등의 이유가 없어진다.
도(道)를 팔팔팔(八八八) 삼팔로 전수받고 인상낙원이 되면
인상천국의 수순을 받기위해 눈을 뜨는데
그 순간 팔팔팔(八八八) 삼팔선이 없어진다.
그래서 한반도 분단의 삼팔선이 없어지고 한국조선으로 남북이 통합된다.
이게 무진년 1988년 입춘일부터 했으니 37년을 지나 38년째로 가고있다.
통합 국명이 정묘년 1987년 윤7월에 포고문에 나오니 38년을 지나 39년째로 간다.
지금도 한림도로 들어오면 동영상이 나와 도를 전수하여 인상낙원으로 들게하고
도를 닦게하여 인상천국인 한국조선으로 들게한다.
2025년 11월 17일 20시 04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2025년 11월 14일 금요일
822. 한림도의 인상낙원과 인상천국이란 무엇이며 어디있나?
822. 한림도의 인상낙원과 인상천국이란 무엇이며 어디있나?
인상낙원(人上樂園)이란, 파자하여 "점한 사람에게 낙원이 있다."라는 말이다.
한림도(桓林道)를 전수(傳受) 받을 때 손으로 점수를 받는데 점수를 받는
그 장소가 낙원(樂園)이다.
도(道)를 전수할 때 사람에게 손으로 점수를 받는 그 장소가 어디냐는 거지.
그 장소가 바로 사람의 눈동자를 덮고있는 눈꺼풀이며 눈꺼풀 위에 점수를 한다.
점수를 받은 그 눈꺼풀의 장소가 인상낙원이다.
모든 사람들의 눈꺼풀이 다 낙원인가?
도(道)를 전수받은 눈꺼풀 만이 인상낙원이 된다.
도(道)를 전수받고 인상낙원이 되었으면 그게 끝인가?
인상낙원이 없어지지 않도록 할려면 도(道)를 닦아야 한다.
두 눈동자를 모으는 "일월합기덕"의 한림도(桓林道)를 닦게 되면 자연히
“두 눈동자에 있는 나라”
“한국(桓国)과 조선(朝鮮)”은
두 나라를 통합한 하나의 나라
“한국조선(桓国朝鮮)”이 되며,
두 눈의 중앙 산근혈 자리에 “한국조선통일정부(桓国朝鮮統一政府)”가
들어선다.
이렇게 확실히 되어야 인상천국(人上天国)이 들어서게 되며
인상낙원이 유지되게 된다.
천국과 낙원은 둘이 아니다.
앞서거니 뒤서거니 이지만 서로를 보완하여
영원한 천국과 영원한 낙원을
만든 것이다.
2025년 11월 16일 21시 41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2025년 11월 10일 월요일
821. 왜 한림도(桓林道)를 전수받고 닦으라고 하는가?
821. 왜 한림도(桓林道)를 전수받고 닦으라고 하는가?
이사람 필자 한림(桓林)의 입장에서는 만천년 전의 맹서의 언약을 지키고자 함이다.
만천년 전 지상낙원 마고성이 폐지되자 마고님 앞에 나아가 마고성을 반드시
복원 하겠다고 우리민족과 인류의 태고 장자손인 황궁님이 맹서의 언약을 했다.
그것이 만천년간이나 지나오면서도 아직 제대로 된 복원방법이 나오질 못했다.
그래서,
이사람 필자 한림(桓林)은 황궁님의 후손으로써 당연히 해야할 도리로 알았고
그렇게 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지상낙원 마고성이 폐지된지가 만천년이나 되었는데
그게 지금 된다고 가당키나 한 말이냐고 한다면 할 말이 없다.
그러나 반드시 지상낙원 마고성을 다시 복원해야 한다고 본다.
왜 이런 말을 해야 하는가 하면,
현재 지구촌에서 수많은 종교가 원하는 것이 결국은 지상낙원으로의 인류구원이다.
그러나 오늘날 인류구원이 않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겠지만,
세상은 더욱더 인성이 극한데로 망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지상낙원으로 가는 길에 앞서서 선행(先行)되어야 할 것이 있다면,
그것은 인상낙원을 먼저 찾아서 인상천국으로 들어가야 한다.
인상낙원 인상천국이 선행되면 자연히 지상천국 지상낙원이 오게 된다.
왜 그럴까?
사람이 망쳐놓은 지상낙원 마고성을 사람이 다시 회복시키고자 한다면,
타락한 사람 부터 먼저 인상낙원 인상천국으로 바뀌어져야 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지구촌의 거의 대다수 종교들은 지상낙원 지상천국을 먼저 찾는다.
그러나,
지구촌 인류들의 심성과 영성이 원하는 것은 인상낙원 인상천국 인데,
믿음으로의 구원을 외치지만 전혀 변하지않는 인류들의 심성과 영성을,
어떻게 하면 좋단말인가?
하여 한림도가 출현하게 된 배경이 여기에 있다.
그래서 한림도(桓林道)를 전수받고 닦으라고 한 것이다.
2025년 11월 11일 12시 42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2025년 9월 13일 토요일
820. 역도 원문(삼풍 중권 424쪽)과, 역도 해석문(삼풍 하권 424쪽) 사진판.
역도 원문(삼풍 중권 424쪽) 사진판.
역도 해석문(삼풍 하권 424쪽) 사진판.
2025년 9월 13일 18시 19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819쪽. 역도 원문(삼풍 중권 423쪽)과, 역도 해석문(삼풍 하권 423쪽) 사진판.
역도 원문(삼풍 중권 423쪽) 사진판.
역도 해석문(삼풍 하권 423쪽) 사진판.
2025년 9월 13일 18시 12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818쪽. 역도 원문(삼풍 중권 422쪽)과, 역도 원문(삼풍 하권 422쪽) 사진판.
역도 원문(삼풍 중권 422쪽) 사진판.
역도 해석문(삼풍 하권 422쪽) 사진판.
2025년 9월 13일 18시 06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817. 역도 원문(삼풍 중권 421쪽)과, 역도 해석문(삼풍 하권 421쪽) 사진판.
역도 원문(삼풍 중권 421쪽) 사진판.
역도 해석문(삼풍 하권 421쪽) 사진판.
2025년 9월 13일 17시 59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816. 역도 원문(삼풍 중권 420쪽)과, 역도 해석문(사풍 하권 420쪽) 사진판.
역도 원문(삼풍 중권 420쪽) 사진판.
역도 해석문(사풍 하권 420쪽) 사진판.
2025년 9월 13일 17시 32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815. 역도 원문(삼풍 중권 419쪽)과, 역도 해석문(삼풍 하권 419쪽) 사진판.
역도 원문(삼풍 중권 419쪽) 사진판.
역도 해석문(삼풍 하권 419쪽) 사진판.
2025년 9월 13일 17시 13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2025년 9월 5일 금요일
810.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 하권 416~424쪽) ; 6
810.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 하권 416~424쪽) ; 6
삼천태극일부도(三天太極一符圖) ; 사람 하늘얼굴 태극 하나 손마디로 열점인 그림
영부인중천지천야(㚑符人中天之天也) ; 불 위에 사람의 손마디가 열점인데,
이사람이 중천으로 갈 하늘이라.
그림의 우측 원문 ;
선천(先天) ; 하도천지천야(河圖天之天也)
먼저하늘 ; 이사람의 물그림으로 갈 하늘이라.
하도지중유낙서(河圖之中有洛書)
낙서지중유영부(洛書之中有靈符)
영부지중유만상물형신부(靈符之中有万像物形神符)
그림의 우측 해석 ;
하도중에 낙서있고 낙서중에 영부있고 영부중에 만물형상 날뚫어볼 신부있어.
그림의 바깥원 ; 1도 36궁, 그림의 둘째원 ; 2도 45궁, 그림의 중앙원 ; 3도 54궁.
그림의 좌측 ;
후천(後天) ; 낙서지지천야(洛書地之天也)
뒤에하늘 ; 물글로 토를달 하늘로 가.
토운지시칠극지천(土運之時七極之天) (IIIOIII,IIIOIII,IIIOIII)
선천하락(先天河洛)
합칙구극지천야남진원만건천(合則九極之天也南辰圓滿乾天)
그림의 좌측해석;
토운갈때 다할한새 둘갈사람. ( IIIOIII,IIIOIII,IIIOIII )
(두내한공 두내한공 두내한공) 두내공석
두별뚫을 사람으로 이사람이 하도낙서
합한즉 - 다할별새 이사람이 갈것이라
금의별이 새점풀날 이사람에 원만하네.
3도 54궁 - 1999년 (하도낙서 그림 중원)
2도 45궁 - 1990년 (하도낙서 그림 내원)
1도 36궁 - 1981년 (하도낙서 그림 외원)
선후천음양분합지도(先後天陰陽分合之圖)
; 먼저도 뒤에도 하늘(얼굴)의 음양으로 나누고 합한 그림.
십수오오이지양적이정이야삼지음십수오음흑양백
(十數五五二之阳定以定以也三之阴十數五阴黑阳白)
;써지면 - 써지면 - 언덕날지 두오오 - 수로열어
백은양 - 흑은음 - 오수로열 언덕달은 사람에가
그림 우측 원문
무극생어태극태극생어양의(無極生於太極太極生於兩儀)
양의생어사상사상생어팔괘(兩儀生於四像四像生於八卦)
팔괘팔변생육십사괘(八卦八變生六十四卦)
육십사괘일변생어삼백팔십사효(六十四卦一變生於三百八十四爻)괘
삼백팔십사효십팔변(三百八十四爻十八變)
성일괘야(成一卦也)
그림 우측 해석
무극이 - 태극낳고 태극이 - 양의낳고
양의가 - 사상낳고 사상이 - 팔괘낳고
팔괘가 - 여덟번 - 육십사괘 사괘낳고
육십사괘 한번변해 삼백팔십 사효낳고
삼백팔십 사효 - - 열여덟번 변하여서
일괘를 - 이루니라.
그림 좌측 원문
일삼칠구이오해지도(一三七九以五行之道)
이사육팔이십립덕(二四六八以十立德)
흑백양의재분(黑白兩儀再分)
사상(四像)
삼분팔괘(三分八卦)
그림 좌측 해석
일삼칠구 오로써 - 행해갈도
이사육팔 열로써 - 세워질덕
흑백둘이 다시 - - 나뉘어저
말하는 - 두새의 - 모양은 -
사람에 - 나뉘어진 두점풀말.
2025년 9월 6일 15시 38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2025년 8월 28일 목요일
809.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 하권 416~424쪽) ; 5
809.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 하권 416~424쪽) ; 5
감출 도(鞱)는 "다룬가죽 위에 손톱절구방아"이고,
간략할 약(略)은 "말밭을 뒤져"이다.
중천하락양부도징(中天下洛阳符圖章) ; 삼약(二略) 삼풍 중 하권 420쪽.
; 이사람이 말뚫어가 각두물에 말한언덕 열점인대 그림과글.
1). 하도 ; 오도삼약(五鞱三略) ; 중천지남자선신령하부(중天之男子仙神靈河符)
2024 갑진년
하도우측 ; 음양으로 둘한것이 한인말씀 줄대이면
사람에댜 다할하나 사람산에 둘한부라
하도좌측 ; 팔로써 - 열어갈때 다섯을한 두짝으로
다해서 - 열어가면 사람황제 한인이라
하도아래 ; 일양과 - 짝인이음 부부간에 혼인하여
합하여진 모양으로 반드시 - 새로운터
출산하는 형상이라 음은 - - 밖에있고
양은 - - 안에있어 한인의점 두활에다
나게되는 모양이라 중천에갈 남자로서
날뚫어볼 사람산에 사람팔손 물에줄대
삼양이 - 이르며는 하나를 - 열양이오
하도팔괘 ; 팔괘중앙 칠십이궁 이천십칠 년정유년
상천하지 천지부괘 중천인도 문이열려
*선천 36궁과 45궁 1981년 ~ 2017년까지 선천18년 후천18년 36년의 세월이 지나야 중천문으로
들어가게 된다. 중천문이 들어오면 인도문이 열리게 된다. 선천문과 후천문이 제대로 된 노정이
되었어야지 중천문으로 들어오게 된다는 것이다. 선후천문을 제대로 운행하지 못하면 중천문이
있을 수 없다는 말이다. 선천과 후천에서 쌓아온 모든 일들이 중천을 통하여 열리게 된다는 말이다.
그것이 중천문이다.
2). 낙서 ; 육도삼약(六鞱三略) ; 중천지여자선신령낙부(中天之女子仙神靈洛符) 그림생략
낙서우측 ; 금이갈때 두팔다해 갈사람은 두팔열어
낙서좌측 ; 음양으로 별새를 - 열어서 - 나누는데
두당곧되 사람산에 사람으로 점을열때
낙서아래 ; 두음이 - 이르며는 가운데서 칠양은 -
삼칠로써 갈양이라 열릴둘이 바뀔괘는
한인이 - 정한수라 먼저날 - 사람양백
머리두별 사람한새 씨를 - - 덮으며는
만사를다 아는수로 나타나는 형상이라
낙서팔괘 ; 팔괘 중앙 팔십일궁 화수미재괘 태극의 3변성도와 한반도의 3변성도가 72궁 만수인
갑진 2025년에 완성된다. 中청 日적인데 청적이 한반도로 집결하게 된다. 이러한
상황이 일어나면 중국본토와 일본본토는 엄청난 변화가 초래되게 되어있다. 그것은
자연의 변화원리론에서 일어나는 상황이라서 인간의 힘으로서는 어찌할 수 없다.
81궁인 병오 2026년부터시작하여 9궁도가 갑인 2034년에 모두 다 마친다.이러써
지구촌은 한반도 한국조선을 중심으로 헤쳐모여를 시작하게 된다. 한국조선은 고토
회복과 태고영신의 조상영신을 찾아 모시는 큰 일이 일어날 것이고, 한국(桓国)민족과
조선(朝鮮)민족의 재회를 하게된다. 지구촌 각 지역으로 흩어진 한국조선(桓国朝鮮)민족을
재점검하고 상부상조하는 일을 해야한다. 그리고 지구인류 가족들을 한국조선의 한 가족으로
대동단결하는 거대한 일을 하게될 것이다. 그것은 신세계인류가족이 되기위한 수순이다.
2025년 8월 22일 20시 56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2025년 8월 21일 목요일
808.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 하권 416~424쪽) ; 4
808.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 하권 416~424쪽) ; 4
감출 도(鞱)는 "다룬가죽 위에 손톱절구방아"이고,
간략할 약(略)은 "말밭을 뒤져"이다.
후천하락음부도징(後天下洛阴符圖章) ; 이약(二略) 삼풍 중 하권 419쪽.
; 이사람이 뒤에가는 각두물은 언덕달에 사람이 - 점을열때 그림과글.
1). 하도 ;삼도이약(三鞱二略) ; 후천지선천신선하도(後天之先天神仙河圖)
2004 갑신년
하도우측 ; 일월음양 다할하나 갑자로써 물수중궐(亅)
뚫을말은 진사오미 두팔풀어 두달가라
일천구백 팔십사년 갑자년의 삼십육궁
무진기사 경오신미 임신계유 갑술년은
한림도와 삼풍양백 출현출판 구궁이라
하도좌측 ; 석점이를 물로갈때 사람에둘 이건천괘
하도아래 ; 열음으로 일양을 - 품고서 - 있는것은
모자가다 한집에서 동거하는 형상이니
반드시 - 달을열어 생산을 - 하게되니
씨- 여 - 사람의두 팔과손이 모양이라
음은 - - 안에있고 양은 - - 밖에있어
한인의집 두새음이 달에가는 뜻이더라
하도팔괘 ; 팔괘중앙 오십사궁 일천구백 구십구년
사람의산 열어볼말 신선세게 돌아오니
팔괘역도 지천태괘 한림도의 전도법이
실상계에 펼쳐지니 황색열풍 대단하여
하늘과땅 뒤집히니 앞으로올 천재지변
하늘과땅 뒤집히니 앞으로올 인재지변
*36궁과 45궁에 걸친 갑자 1984년에서 갑술1994년까지
10년간을 준비하여 54궁 1999년이 지천태괘가 시작된 것이다.
2006년 11월 11일 12시 11분. 한림도 4. "천마리 닭 가운데 한 마리 봉황"이란
말과 같이 봉황미륵은 있는가?를 인터넷 엠파스 블로거로 처음 작성하다. 2025년
8월 24일 15시 45분 현재는 구글(네이버)에서 한림도 블로거 808회와 뉴튜브로 807회 글 올림.
2). 낙서 ; 사도이약(四鞱二略) ; 후천지후천신선낙서(後天之後天神仙洛書) 그림생략
낙서우측 ; 석점이를 물로갈때 두새말로 삼곤지괘
낙서좌측 ; 일월로써 다할둘은 을해로써 물수중궐(亅)
뚫을말은 축인묘진 두팔풀어 두달가라.
일천구백 구십오년 을해년의 미륵출현
을해병자 정축무인 기묘경진 신사임오
계미년은 54궁으로 지천태괘 들어서서
2006년 - 인터넷 - 엠파스에 미륵출현
엠파스 - 네이버 - 구글까지 연결됬네
이천팔년 병고치는 수승화강 병각리니
앞으로올 질병들을 다스리려 오셨더라
낙서아래 ; 삼양으로 이를구양 이음으로 이를십음
육음으로 중에갈삼 삼육으로 열팔이니
말한몸에 별새로갈 한인으로 정한것이
사람의 - 두수인가
낙서팔괘 ; 팔괘중앙 육십삼궁 이천팔년 수화기제괘가 들오게 되었다
54궁 한림도법 전수하여 지천태괘. 63궁 병고치는 "수승화강"들어오네.
2025년 8월 22일 20시 56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2025년 8월 19일 화요일
807.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하권 416쪽~424쪽) ; 3
807.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하권 416쪽~424쪽) ; 3
감출 도(鞱)는 "다룬가죽 위에 손톱절구방아"이고,
간략할 약(略)은 "말밭을 뒤져"이다.
선천하락용구지도(先天下洛龍龜之圖) ; 일약(一略) 삼풍 중 하권 418쪽.
; 이사람이 먼저 떨어질 물 달설몸에 석점 - - 거북 - - 그림에가.
1). 하도 ;일도일약(一鞱一略) ; 선천지선천용마하도(先天之先天龍馬河圖)
1984 갑자년
하도우측 ; 건명일천 다할일은 임자로써 물수중궐(亅)
뚫을말은 진사오년 두팔풀어 두달가라
일천구백 칠십이년 임자년의 이십칠궁
병진정사 무오년에 일구칠팔 서울상경
두팔풀어 두달가는 준비하는 구궁이라
하도좌측 ; 복희씨로 다할하나 하늘갈 일건천괘
하도아래 ; 형상이 - 없으며는 말로뚫어 두별열고
형상이 - 있으며는 보게되는 한인의점
다해가면 한인의점 뚫을말은 거동할둘
말씀인즉 두새모양 팔괘음양 귀신갈도
일월성신 진퇴성쇠 얻은양백 나타나게
호출하는 이그림은 사람의 - 몸으로가
하도팔괘 ; 팔괘중앙 삼십육궁 일천구백 팔십일년
허공신인 친견하고 일이삼일 수도중에
허공허상 백진경을 하사받아 하산하니
포고문과 한림도법 창제하는 근본이라
*27궁 1972년부터 준비하여, 36궁 1981년이 시작된 것이다.
2). 낙서 ; 이도일약(二鞱一略) ; 선천지후천영구낙서(先天之後天靈龜洛書) 그림생략
낙서우측 ; 문왕씨로 다할둘은 하나갈 이곤지괘
낙서좌측 ; 건명두땅 다할일은 계해로써 낙수중궐(亅)
뚫을말은 술해자축 두팔풀어 두달가라.
임술년의 수재로써 저승명부 다녀오니
참인간이 된다하는 수견성을 하였던가
갑자년의 일월합기 견성성불 판정받네
낙서아래 ; 두음으로 이를열음 일양으로 이를구양
음양상극 이런고로 서로간에 갖춘음양
이를둘로 거동하면 얻을오양 그중있어
사람에서 다섯과둘 열어서갈 수로바꾼
한인으로 설정한괘 다섯으로 열어야지
정한다는 한말인데 천지만물 모양이라
낙서팔괘 ; 팔괘중앙 사십오궁 일천구백 구십년은
한림도서 삼풍출판 시작이라
일천구백 구십이년 상중하권 삼풍출판
한림도법 속세세상 나아가니 양백출판
9궁도 1 2 3 9궁 18궁 27굳 1954 1963 1972
4 5 6 36궁 45궁 54궁 1981 1990 1999
7 8 9 63궁 72궁 81궁 2008 2017 2026
36궁에 일어난 일.
1981년 1월1일 선경세계 하느님 친견. 36궁도시춘의 시작.
1981년 8월8일 저승명부3신님 친견.
1984년 오존층 파괴로 천지개벽.
1987년 윤7월 포고문.
1988년 무진. 한림도 창건.(사삼쌍공근래로다,일구육팔당치했네)
45궁에 일어난 일
1990년 경오년 삼풍상권 출판. (5묘1걸단동불출)
1990년 동지일 한국조선통일정부 현판.
1994년 삼풍 양백 전6권 출판.
1995년 56억7천만세 미륵금성생불로 출현.
2025년 8월 21일 13시 25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2025년 8월 18일 월요일
806.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하권 416쪽~424쪽). 2
806.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하권 416쪽~424쪽). 2
낙구팔괘도(洛龜八卦圖)
증보홍연수작국법(增補洪煙數作局法) 그림은 참조하고
이번 운은 장남장녀(長男長女) 진손(震巽)방 운이라고 했다.
장남이 진(震)방이고 장녀가 손(巽) 방이고 여자다.
이번운은 손(巽)방으로 진손사(辰巽巳)방의 사(巳)방
남방화주(南方火主)로 나온 여자는 구세주가 아니다.
이번운은 진(震)방으로 갑묘을(甲卯乙)방의
동방목주(東方木主)로 나온 남자가 구세주다.
리일대구(履一戴九) ; 받들(머리에 일)별새 밟을일로
좌삼우칠(左三右七) ; 좌우에는 사람한새
이사위견(二四爲肩) ; 두새말이 어깨되고
육팔위족(六八爲足) ; 두팔점은 발이되네
리(履) ; 신 리, 밟을 리. 대(戴) ; 머리에일 대, 받들 대, 모실 대.
이번에 나오는 구세주는 반드시 묘(卯)방인
동방(東方)에서 나온다.
동방에서 나오는
동방목주(東方木主)는 남자로서,
갑을(甲乙) 양목(木 木)이, 道를 傳受할 때는 림(林)이 되어
세상을 구한다는 말이다.
2025년 8월 19일 14시 26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805.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하권 416쪽~424쪽) ; 1
805. 구원자와 구원의 방법론이 있는 역도(易圖) 해설편(삼풍 중,하권 416쪽~424쪽) ; 1
(삼풍 중,하권 416쪽) ; 백방길흉비결 음양문 제1편 팔괘변구궁도
궁과 괘는 네가지가 불홥하니 음이 같으면 불합이오
양이 같으면 불합이오 노음소양이 같으면 불합이오 노양소음이
불합은 일정한 이치라 대조하면 이합혼이 반대되지 않음이니
노괘가 음이었고 양이 있다하니 대충 헤아려 짐작하면 상. 중. 하
합해서 세등분한 혼인이며 모두다 옳게되는 합혼이니 정하여서
쓴다 하나니라.
이는 태고적에 있지않던 괘라. 홍수의 원인으로 인간이
없어지려하니, 나아(노아)가 배를 건조허여 다른 생활이 될
팔을 말로하여서 하나로 될 팔을 감추어 대신 표적하니
옛말에 "나 같으면 핏(적색)기 있는 표적이 만물을 구하여
도읍하게 함이니" 일일이 공모하여 후세에 전해진 것인데
하늘아래 사람이 표적이라 하늘뜻을 온전히
이루게하고 또 변하게 하니 하도 팔괘라 하나니라.
팔괘의 중앙에 하나를 더해 구궁도.(그림 생략)
두 팔
다섯
다섯
남여
2025년 8월 19일 11시 30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작성자 ; 한림도(금홍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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