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1일 목요일
687. 생초지락(生初之樂) 13 (삼풍 상권 224, 225쪽) 남래정씨 음양합덕(南來鄭氏 陰陽合德) ~ 도서분명 조화정(圖書分明 造化定).
687. 생초지락(生初之樂) 13 (삼풍 상권 224, 225쪽) 남래정씨 음양합덕(南來鄭氏 陰陽合德) ~ 도서분명 조화정(圖書分明 造化定).
원문 ;
天 ;
남래정씨 음양합덕(南來鄭氏 陰陽合德)
진인래 (眞人來 )
정씨계룡 천년정(鄭氏鷄龍 千年定)
조씨가야 역천년(趙氏伽倻 亦千年)
地 ;
범씨완산 칠백년(范氏完山 七百年)
왕씨송악 오백년(王氏松嶽 五百年)
비정위정 비범비조(非鄭爲鄭 非范非趙)
위조비왕 씨시고(爲趙非王 氏是故)
人 ;
선천태백 수재정(先天太白 數再定)
소백후천 수시고(小白後天 數是故)
궁을양백 간 (弓乙兩白 間 )
도서분명 조화정(圖書分明 造化定)
해석 ; 1
天 ;
남조선에 오신정씨 음양얻을 말한사람
진인으로 오셨다네
정씨가- 계룡에- 천년을- 정하였고
조씨도- 가야에서 역시천년
地 ;
범씨는- 완산에서 칠백년을
왕씨는- 송악에서 오백년을
정아닌게 정이되며 범아니면 조아니니
조라는게 왕아닌데 성씨로서 보는고로
人 ;
선천의- 태백수를 다시정해
소백을- 후천수로 보게되는 연유로써
궁과을의 양백으로 들을날에
하도낙서 밝힌일월 조화로서 정함인가
해석 ; 2
天, 地, ;
진인은 한반도 남쪽에서 오고, 음양합덕(일월합기덕 즉 일월음양의 기운이 합한 덕.
동영상에 "일월합기덕"이 있다.)으로 진인이 오게된 것이다.
계룡과 가야가 다른 것이 아니다. 삼풍 하권 312쪽을
보면, "계룡가야 성실가야"라고 했다. 고로 가야가 계룡이고 계룡이 가야이다.
진인으로 오신분은 분명 가야인의 후손이고, 진인이란 정씨, 조씨 범씨 왕씨라고
하는 사람의 성씨가 아니다. (동영상에 "일월합기덕"이 있다.)
人 ;
하도낙서 일월의 조화로써 정한다는 말이다.
하도낙서가 6도3약으로 대입되어 있어서 아무나 사용하지 못하게 되어있다.(천비다)
하도낙서는 삼풍 중,하권 같은 쪽의 부록편을 참조하면, 진인의 출현년도가 나와 있다.
선천법은 태백의 법임으로, 후천에 와서 다시 정해지니 태백이 아니고 소백의 법이다라고 하였다.
그래서 그런지 이사람은,
소백산 아래서 선경세계로 들어가, 일신이신 하느님으로부터 도를 전수받았다.
(양백 하권 22~28쪽 “허공신인을 만나다.”참조)
2024년 8월 3일 18시 40분.
한림도 미륵금성생불교 합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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